안마의자의 강자 바디프랜드가 정지훈(비)·김태희 부부를 앞세워 침대 시장 공략을 강화한다.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는 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1일 밝혔다.


정지훈·김태희 부부가 함께 광고 모델로 나선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최근 진행된 광고 촬영 현장에서는 그간 보기 힘들었던 정지훈, 김태희 부부가 서로를 챙겨주는 다정한 모습에 스텝들의 탄성이 연신 이어진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김태희.정지훈.png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각자의 분야에서 최고의 모습을 보여주는 정지훈, 김태희 부부의 아름답고 건강한 모습이 바디프랜드가 추구하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주는데 적합하다고 판단해 광고모델로 기용했다”며 “정지훈, 김태희 부부를 통해 이태리에서 생산한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의 독보적인 장점을 보여주고자 했다”고 말했다.


정지훈, 김태희 부부가 광고를 통해 소개할 ‘라클라우드’는 제품의 생산부터 포장까지 이태리 현지에서 이뤄지는 천연 라텍스 침대 브랜드다. 라클라우드는 이태리 CATAS 인증과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OEKO-TEX’ 인증을 획득했고, 최근 공인 기관에서 진행한 라돈 검출 시험에서도 안전 기준치를 크게 밑돌아 안전성을 입증받았다.


정지훈, 김태희 부부가 출연한 새로운 CF는 22일(토) 첫 전파를 탈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