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멤버스가 창립 5주년 기념 ‘착한 신학기’ 캠페인을 하이마트와 함께 진행한다. 
 

착한 캠페인은 롯데멤버스가 매년 1월 엘페이(L.pay)·엘포인트(L.POINT) 회원 및 제휴사와 함께 진행하는 고객참여형 공유가치창출(CSV) 활동의 하나로, 그간 누적 4억여 원을 소외계층에 전달했다.


올해는 하이마트와 함께 저소득층 가구의 아동, 청소년, 대학생에게 노트북을 기부할 예정이다. 기부금은 엘포인트 회원들이 캠페인 기간 동안 하이마트에서 PC(노트북/데스크탑/태블릿), 모니터, 프린터, 모바일 제품 구입 시 엘포인트를 적립/사용하면, 롯데멤버스가 건당 3000원씩 최대 1억원을 조성해 마련한다. 
 

이달 16일까지 하이마트 온라인몰에서 ‘L.POINT 초특가 타임세일’을 개최,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Lenovo 아이디어패드 등 노트북 인기 모델을 특가 판매한다.

여기에 엘포인트 최대 10만P 적립, 신용카드 최대 10% 청구할인 등 혜택도 제공한다. 하이마트 앱에서 엘페이로 결제하는 고객들에게는 결제 금액의 5%를 엘포인트로 추가 적립해준다. 
 

하이마트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이달 17일부터 27일까지 ‘착한 신학기 IT 페스티벌’을 진행, △삼성 갤럭시북 플렉스 △LG 그램 △MS 서피스프로 7 △닌텐도 스위치 △삼성 갤럭시 버즈 등 인기 IT 제품들을 할인 판매한다. 해당 모델 외에도 다양한 최신 노트북, 태블릿, 무선이어폰, 무선마우스, 키보드 등을 초특가로 구입할 수 있다.

기획전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엘포인트 최대 30만P 추가 적립, 하이마트 롯데제휴카드 결제 시 최대 5% 캐시백 및 청구할인도 적용된다. 특가 상품은 선착순 판매되며 품목별 수량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한편, 엘포인트 홈페이지와 앱에서는 ‘L.pay|L.POINT 축하 스탬프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달 31일까지 엘포인트 5회 이상 적립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1등 당첨자에게는 500만(1명), 2등과 3등에게는 각 5만(50명), 5000(500명) 엘포인트를 지급한다. 당첨자는 내달 20일 엘포인트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