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아컴즈.머니트리캐시 리워드.png


갤럭시아커뮤니케이션즈(이하 갤럭시아컴즈, 대표 김용광)는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머니트리캐시를 적립해 주는 ‘머니트리캐시 리워드’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머니트리캐시 리워드’ 서비스는 갤럭시아컴즈 제휴 가맹점에서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시 결제금액의 1%를 머니트리캐시로 적립 받을 수 있는 서비스로 휴대폰 결제시 결제창에 표시되는 ‘머니트리 적립 확인’을 선택함으로써 편리하게 적립 받을 수 있다. 비회원도 간단한 이용 동의와 앱 설치로 적립이 가능하다.


휴대폰 결제일 기준 익월 15일에 머니트리캐시가 지동 지급되며, 휴대폰 소액결제 이용으로 적립 받은 리워드 금액은 머니트리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트리캐시는 휴대폰 소액결제 리워드를 통한 적립뿐만 아니라 마이신한포인트, KB포인트리, OK캐시백 등 고객이 보유한 다양한 생활금융 포인트를 이용해서 머니트리캐시로 전환할 수 있으며 하나머니, 우리꿀머니로 충전할 경우 2% 추가 충전을 받을 수 있다


머니트리캐시는 휴대폰 소액결제시 결제금액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CU(씨유), GS25, 세븐일레븐, 할리스커피, 이디야 등 편의점과 카페에서는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머니트리 앱에서 120여종의 다양한 모바일상품권과 쿠폰도 구매할 수 있다.


아울러, 갤럭시아컴즈는 머니트리캐시 리워드 서비스를 기반으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블록체인 가상화폐 사업에도 진출할 예정이다. 머니트리 서비스 이용과 활동에 대한 보상으로 가상화폐를 지급하고 이용자는 지급받은 가상화폐로 쇼핑, 결제, 송금 등, 타 서비스와 폭넓은 교환이 가능하도록 제휴함으써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