틴더_빅뱅 승리 콘서트.png


세계 각지의 사람들을 연결해 주는 글로벌 소셜 앱 틴더(Tinder)가 오는 8월 4일과 5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승리의 첫 단독 콘서트 ‘SEUNGRI 2018 1st SOLO TOUR [THE GREAT SEUNGRI] in SEOUL x BC CARD]’에 공식 스폰서로 참여한다.


승리의 첫 단독 콘서트 공식 스폰서로서 틴더는 오늘부터 오는 20일까지 콘서트 초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응모를 희망하는 경우, 틴더 앱을 다운받아 ‘승리 콘서트(Seungri Concert)’ 프로필을 찾으면 된다. 틴더의 고유 기능인 스와이프로 매치가 되면 응모할 수 있다.


틴더 코리아는 추첨을 통해 선발된 30명의 팬들에게 8월 5일 진행되는 콘서트 티켓(1인 1매)을 제공하며, 당첨된 팬들은 콘서트 시작 전 승리와 만날 수 있는 별도 행사에도 참석 가능하다.


또한, 이번 이벤트는 에어아시아(AirAsia)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한국뿐만 아니라, 말레이시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4개 국가에서도 오는 11일부터 18일까지 진행된다. 각 나라당 2명씩 총 8명에게만 콘서트에 초대받을 수 있는 영광이 주어지며, 당첨자들은 에어아시아가 제공하는 왕복 항공권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한국의 경우 틴더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7월 25일에 발표되며, 동남아시아의 경우 이메일을 통해 개별적으로 7월 20일 공지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