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웨이 Be Y 패드 2 모델.jpg


화웨이(consumer.huawei.com/kr)가 자사의 플래그십 태블릿 ‘Be Y 패드 2’를 KT를 통해 8일 출시했다.


‘Be Y 패드 2’는 화웨이의 플래그십 태블릿 ‘미디어패드(MediaPad) M3’의 국내 출시 제품명으로 모바일 게임을 즐기는 국내 사용자에게 특히 큰 호응을 얻었던 ‘Be Y 패드’의 후속작이다.


‘Be Y 패드 2’는 글로벌 오디오 브랜드 하만카돈(Harman/Kardon)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듀얼 스피커 및 SWS(Super Wide Sound) 3.0 스테레오 사운드 기술을 적용, 보다 풍부한 프리미엄 다방향 사운드를 구현한다.


QHD(2560X1440) 보다도 한층 넓어진 8.4인치 WQXGA(Wide QXGA) IPS 디스플레이(2560x1600)와 82%의 스크린 투 바디 비율(screen-to-body ratio)은 실제와 같은 선명한 색감으로 영화나 TV 프로그램 등 동영상 감상 시 탁월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또한 클래리뷰(ClariVu) 3.0 기술은 눈에 해로운 청색광을 일부 차단해 시각적 피로도를 줄여준다. 제품 사용 시 주변 환경의 조도에 따라 디스플레이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 가장 낮은 디스플레이 밝기로 6니트(nit)까지 지원해, 어두운 방에서도 전자책(e-book) 등의 콘텐트를 보다 편안하게 감상할 수 있다.


약 310g 중량의 Be Y 패드 2는 화웨이 자체 개발 기린(Kirin) 950 프로세서, 3GB 램, 5100mAh의 배터리를 탑재, 최대 11시간의 풀HD(FHD) 동영상 재생 및 최대 6시간의 끊김 없는 모바일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나아가 안드로이드 7.0 누가(Nougat) 운영체제를 적용, 고사양 게임 플레이 환경을 최적화했다. 또한 3D 다이아몬드 컷을 적용한 7.3mm의 두께의 알루미늄 유니바디 디자인으로 제품 자체의 고급감을 더했다.


제품 하단 홈 버튼에 위치한 지문인식센서는 빠른 원터치 잠금 해제 및 보다 편리한 ‘4-in-1 핑거 제스처 내비게이션(finger gesture navigation) 기능을 제공하며, 800만 화소의 전/후면 카메라는 한층 선명한 이미지 기록을 가능하게 한다.


우보 화웨이 컨슈머 비즈니스 그룹 일본 및 한국 지역 총괄은 “한 차원 높은 시청각(AVㆍAudiovisual)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Be Y 패드 2는 동급 모델 대비 뛰어난 성능에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전작 비와이패드의 흥행을 이어갈 것”이라며, “앞으로도 한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한 화웨이의 프리미엄 제품을 소개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