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포인트는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시리즈 게이밍 노트북 중 P15F v7 게이밍 노트북의 가격인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소비자들은 8월 4일부터 최대 5% 인하된 가격으로 11번가, 지마켓, 옥션등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15F v7 게이밍 노트북 판매 사이트에서 할인된 금액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기가바이트 판타소스 P15F v7 인텔 7세대 i7 CPU와 지포스 GTX 950M 외장 그래픽, DDR4-2400 클럭 메모리가 탑재된 판타소스 게이밍 노트북이다.


판타소스 P15F v7 게이밍 노트북은 GDDR5 2G VRAM이 적용된 지포스 GTX 950M이 적용되어 있어 한국 유저들이 많이 플레이하는 LOL 같은 AOS 게임들은 상위 옵션 설정으로 플레이가 가능하며 오버워치 같은 게임도 중옵 설정 정도의 옵션 설정으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또한 P15F v7 게이밍 노트북의 장점은 2개의 HDD Bay와 1개의 M.2 SSD Bay를 이용하여 저장공간을 확장한다면 최대 5T 용량의 저장공간을 활용할 수 있어 대용량 파일 저장을 필요로 하는 영상 편집자, 고해상도 이미지 편집을 주로 하는 전문가 들이 이용할 때도 별도의 외장 HDD를 사용하지 않고도 많은 데이터를 저장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는 게이밍 노트북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