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가 7일 한국프레스센터에서 열린 ‘2019 대한민국소비자대상’에서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대한민국소비자대상은 소비자의 권익증진을 위해 노력하고 경쟁력과 신뢰성, 공익성을 갖춘 기업 및 단체를 발굴하여 소비자에게 올바른 선택의 기회를 제시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소비자의 권익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우선으로 실천하는 ▲소비자경영부문, 소비생활과 관련된 불공정 행위 예방을 위해 법안을 마련하는 ▲소비자입법부문 등 다양한 기준으로 심사를 진행한다.


에코백스가 대상을 수상한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부문은 경쟁력 있는 글로벌 브랜드와 강소기업을 발굴하기 위해 2018년 신설되었으며, 에코백스는 20여 년 간 로봇 기술을 연구해온 가전 로봇 전문 기업으로 혁신적인 기술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국내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면서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대상의 영예를 얻었다.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에코백스 최용석 이사-오른쪽.png

▲ 기념촬영을 하고 있는 에코백스 최용석 이사(오른쪽)


현재 에코백스는 아시아, 유럽, 미주지역을 비롯한 전 세계 40여개국에서 로봇 청소기 디봇, 무선 유리창 청소로봇 윈봇, 공기청정 로봇 애트모봇 등 다양한 가전 로봇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국내에서는 걸레질과 바닥 생활에 익숙한 한국 소비자들의 청소 패턴에 맞춘 로봇청소기로 큰 호응을 얻어 홈쇼핑, 온라인 등에서 사랑받아왔다.
 

에코백스 글로벌 비즈니스 부사장 조나단 탕 (Jonathan Tang)은 “한국 고객분들의 애정과 관심 덕분에 '글로벌베스트브랜드' 대상으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삶을 윤택하게 만드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