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코백스 디봇 오즈모 930.jpg


에스티아이그룹은 진공 청소와 물걸레질 기능을 겸비한 로봇청소기 에코백스 ‘디봇 오즈모TM 930’을 국내에 전격 출시했다.


‘디봇 오즈모TM 930 (DEEBOT OZMOTM 930)’은 전자 제어식 워터 펌프가 물탱크에서 물을 빨아들여 제품 하단의 청소패드에 적당량의 물을 공급할 수 있는 ‘오즈모(OZMO)’를 통해 진공청소부터 물걸레질까지 막힘없이 진행할 수 있는 올인원 로봇청소기로 물걸레질을 선호하는 한국 소비자들의 청소 습관에 최적화된 것이 특징이다.


250ml까지 물을 수용할 수 있는 대용량 물탱크가 탑재되어 청소 도중 따로 물을 보충해줄 필요가 없으며, 청소 패드를 부착하지 않으면 안전 센서를 통해 자동으로 물 공급을 중단해주기 때문에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사용이 가능하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디봇 오즈모TM 930’은 에코백스만의 스마트 내비(Smart Navi) 기술로 레이저 센서를 활용해 집 구조에 맞는 효율적인 청소 경로를 스캔하고 지도를 구성해 맞춤형 청소를 진행할 수 있도록 했다. 나아가 청소를 원하지 않는 일부 구역에는 가상 경계를 만들어 지정된 공간만을 청소할 수 있다.


필요에 따라 흡입 방식을 변경할 수 있는 교체식 흡입구도 탑재되어 편의성 또한 증대됐다. 머리카락을 청소할 때는 엉킴 방지 흡입구로, 카펫을 청소할 때는 메인 브러시로 흡입 방식을 선택할 수 있어 더 쉽고 깨끗한 청소가 가능하다.


에코백스 해외사업부 부사장 조나단 탕(Jonathan Tang)은 “‘디봇 오즈모TM 930’은 에코백스의 혁신적인 스마트 내비 기술을 장착해 스마트한 가정 환경을 조성해주는 제품”이라며, “에코백스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더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도록 제품 및 기술 개발에 지속적으로 힘 쓸 예정”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