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fnews_제노비안_오픈.jpg

 

국내 웹게임 개발사 라이온소프트(대표이사 황지윤)가 제작하고 유통하는 전략 웹게임 ‘제노비안(ZENOBIAN)’이 오는 8월 28일 정식서비스를 시작한다.

 

‘제노비안’(www.zenobian.co.kr)은 전통적인 전략 웹게임의 재미와 함께 다양한 카드시스템과 RPG요소를 균형있게 혼합한 ‘하이브리드 전략게임’으로, 지난 봄 1차 CBT 종료 이후 정비기간을 갖고 오는 28일 화요일부터 정식서비스에 돌입한다.

 

방대한 던전플레이에서 얻어지는 몬스터 소환카드로 군사력을 키우고, 다양한 캐릭터카드와 아이템카드를 획득하여 군주의 영향력을 넓히면서 대륙을 제패하는 독특한 방식의 게임플레이가 제노비안의 두드러진 특징이다.

 

아울러 제노비안은 웹게이머들이 기존 전략게임에서 경험하던 치열한 도시건설 경쟁과 쟁탈전 양상을 벗어나, 여유 있는 플레이를 통해 서서히 세력을 형성할 수 있는 게임시스템을 구현하고 있어, 장시간 집중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없는 직장인 또는 일반 성인이용자들에게는 최적의 게임으로 자리잡게 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오픈이벤트에서는 회원으로 가입하는 이용자들 가운데 총 224명을 추첨하여 “아이패드와 1테라급 외장하드”등을 포함한 다양하고 푸짐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라이온소프트 측은 “제노비안은 웹게임의 기반위에 신선한 요소를 대거 가미한 완성도 높은 판타지 전략게임으로, 게이머들이 빠른 성장 일변도의 플레이 패턴에서 벗어나, 인터넷 서핑을 즐기면서도 여유 있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는 제노비안만의 색다른 즐거움을 경험하게 될 것”이라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