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는 자사의 신개념 전략 웹 RPG ‘신선도’에서 26일 ‘R26’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신선도(ssd.ilovewebgame.co.kr/)의 ‘R26’ 업데이트는 섭소천, 천공대장군, 철선공주 등 보라색 영웅이 필요로 하는 아이템을 강화 및 제조할 수 있는 ‘강화로시스템’ 전격 추가, 점술과 주술 사용 레벨 상향 조정, 세계 BOSS인 적염괴수 및 아틀라스의 능력치 증가, 용신기능의 PvE 적용 등 새로운 콘텐츠를 전격 추가한다.

 

또한 주간 명성 랭킹 기능 도입, 2개의 속성을 활성화 시켜 특수 능력치를 획득할 수 있는 천명계열 주술 추가, 유저들이 쉽게 게임을 즐길 수 있는 주술시스템과 객잔의 인터페이스 등이 적용되었다.

 

엔터메이트 이태현 대표는 “많은 유저들의 사랑과 관심으로 신선도가 쾌속 순항을 지속할 수 있었다”며, “유저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매월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 업데이트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니 신선도를 더욱 재미있게 즐겨 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6월 26일 ‘R26’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신선도’의 본서버를 포함 채널링 서버 등 약 40여 개의 전서버 회원들에게 1,000금화 게임머니와 최대 400체력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