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메이트(대표 이태현, www.entermate.com )는 자사의 신개념 전략 웹 RPG ‘신선도’가 25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 9일 공개서비스를 실시한 ‘신선도’(ssd.ilovewebgame.co.kr/)는 중국과 대만 등 여러 국가에서 연간 약 2천억 원에 가까운 매출을 기록하고 있으며, 최근 몇 년간 변동이 없었던 네이버 게임 순위에서 전체 게임 장르에서 1위(3월 29일 기준), 웹게임 장르 부동의 1위 등 서비스 2달 만에 쾌속 질주 중이다.

 

pnfnews_신선도.jpg 금일 정식서비스를 실시한 ‘신선도’는 최고 레벨을 기존 110에서 140으로 상향 조정했으며, 신규 영웅 및 던전 추가, 전서버 대항전 시스템 도입 등 게임 콘텐츠를 대거 추가했다.

 

또한, ‘신선도’는 정식서비스를 기념하여 4월 25일부터 5월 24일까지 총 30일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로 가입한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2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 노트북, 모니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한편, 4월 25일부터 ‘신선도배 전서버 대항전’을 실시한다. 전서버 대항전은 총 31개의 서버에서 활동중인 70레벨 이상의 모든 유저가 신청하여 참여할 수 있으며, 전서버 상위 랭커에게는 지금까지 공개되지 않은 독특한 레어급 이동수단을 획득할 기회가 주어진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