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머니티게임즈_신적벽무쌍_.jpg

 

휴머니티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신작 웹게임 '辛(신)적벽무쌍'의 비공개 테스트(이하 CBT)가 21일 성황리에 종료됐다.

 

‘辛적벽무쌍(http://sjb.humanitygames.co.kr)’의 CBT는 지난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회원가입 후 누구나 참여 가능한 공개형으로 진행됐다. 많은 이용자들이 참여하여 게임을 플레이하고, 문제점을 제보하였으며, 확인된 모든 문제점을 수정하여 오는 30일(화) 정식 서비스(이하 OBT)를 진행하기로 결정했다.

 

이번 OBT는 오는 30일(화) 오후 3시부터 시작되며, 공식 홈페이지에 가입신청을 완료한 만 18세 이상의 성인 유저라면 누구나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다.

 

‘辛적벽무쌍’은 별도의 클라이언트를 설치하지 않고 바로 실행 가능한 ‘웹게임’으로 풍성한 게임 콘텐츠 외에 ‘스킬 조합 시스템’, 언제나 직업을 변경할 수 있는 ‘직업 전환 시스템’ 등 독특한 게임 요소로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휴머니티게임즈는 OBT를 기념해 오는 30일(화)부터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게임 내 금화를 예금할 경우 3배의 금화로 돌려주는 적벽점포를 OBT 이후 한달간 진행한다.

 

또한 OBT 2주 후인 7월 13일(월)을 기준으로 전투력, 레벨, PVP랭킹 각각 1위 ~ 10위의 유저에게는 총 금 18돈, 辛라면 30박스 등을 경품으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휴머니티게임즈 송국현 대표는 “辛적벽무쌍은 회사의 첫번째 서비스작으로 게임이란 유저가 마음 편하게 놀 수 있는 것이 최우선이라고 생각하기에, 게임을 플레이를 하면서 발생되는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체감 가능한 업데이트 및 고객 응대를 진행하겠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