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M 넷마블(이하 넷마블, 부문대표 조영기)은 정통 무협 웹 RPG (역할수행게임) <일대종사>(개발사 유쥬, 대표 임기)의 공개서비스를 22일 오후 3시부터 시작한다.

 

<일대종사>(master.netmarble.net/)는 김용 ‘영웅문’ 3부작인 사조영웅전, 신조협려, 의천도룡기와 천룡팔부 등 소설 속 시나리오를 수묵화풍 그래픽으로 녹여 낸 정통 무협 웹게임으로, 이용자가 직접 문파의 장문인이 되어 소설 속 영웅들을 제자로 육성하고 문파를 성장시켜나가는 색다른 게임 방식이 특징이다.

 

판타지적 요소를 최대한 배제하고 정통 무협을 제대로 구현한 게임성과 개발 단계부터 멀티플랫폼을 준비하는 등 기존 무협 웹게임과는 다른 행보로 업계의 관심을 집중시켜왔으며, 동명의 영화 <일대종사>가 비슷한 시기에 선보일 예정이라 누리꾼들의 관심이 고조되고 있다.

 

넷마블_일대종사.jpg

이와 함께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신규 게임 영상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중화TV 드라마 <신의천도룡기>와 <일대종사>를 접목해 색다른 재미를 준다. 이 영상을 통해 이용자는 무림 영웅들의 무공의 대향연을 직접 볼 수 있는 <일대종사>만의 전투시스템을 확인할 수 있다.

 

넷마블 김기돈 본부장은 “김용의 정통 무협 세계관을 제대로 녹인 <일대종사>는 무협 웹RPG에 새 기준을 제시할 것이라고 확신한다”며 “넷마블의 축적된 웹게임 서비스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용자들에게 최고의 만족감을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넷마블은 <일대종사>의 공개서비스를 기념해 오늘부터 2월 20일까지 푸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의천검 VS 도룡도, 중원 최고의 무기를 선택하라’를 통해 ‘기프트 카드’, ‘백화점 상품권’을 포함해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그랜드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게임 접속 후 20레벨 달성 시 게임 아이템을 100% 지급하는 ‘종사님의 첫 걸음 지원 이벤트’ 등을 준비 중이며, 중화TV와 공동으로 아이패드 미니 3대, CJ상품권 등 총 500만원 상당의 경품을 추첨을 통해 제공하는 대규모 이벤트도 오는23일부터 진행한다.

 

<일대종사>는 금일부터 넷마블과 네이버게임에서 동시 서비스 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