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23헬스케어(대표 함시원, 유연정)가 병원 전문 컨설팅 업체 닥터허브(대표 이성욱)과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인 알파콘의 암호화폐 알파콘 사용처를 활성화 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


양 사는 이번 업무 협약을 통해 앞으로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코인 알파콘(ALP)을 사용하는 병원 확대 ▲병원 대상으로 제공 되는 CRM 프로그램에서의 각 병원에서 알파콘 사용 확대 ▲베트남 메디컬 센터에서의 고객들의 알파콘 사용을 통한 마이23 유전자 검사 서비스 구매 등 알파콘의 사용처 확대를 적극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마이23헬스케어 닥터허브 업무협약 체결.jpg

▲ 마이23헬스케어 – 닥터허브 업무 제휴 협약식. 왼쪽부터 닥터허브 김준환 이사 · 이성욱 대표,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 · 조성민 부사장 · 노재명 부장.


마이23헬스케어(https://my23healthcare.com)는 유전자 분석 및 맞춤형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회사로서 헬스케어 서비스의 확장을 위해 블록체인 기반의 헬스케어 플랫폼 알파콘 앱 서비스를 런칭 할 예정이다. 알파콘은 자사 발행 가상화폐인 알파콘(ALP)을 알트코인 암호화폐 거래소 ‘비트소닉’에 25일 상장할 예정이다.


닥터허브는 1만 5천명의 의사들을 회원으로 보유한 메디컬 토탈 솔루션 기업으로 메디컬 프로젝트 매니지먼트, 빌딩 임대 및 분양 대행, 해외 병원 설립 및 운영 컨설팅, 병∙의원 마케팅 및 CRM 프로그램 개발 등 다양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베트남에 진출해 하노이의 초고층 빌딩 ‘랜드마크72’내 900평대 대규모 공간에 메디컬 센터를 설립을 추진 중에 있으며 현지 종합병원과의 공동 마케팅도 준비 중이다.


마이23헬스케어 함시원 대표는 “많은 현직 의사 분들을 회원으로 보유하고 있는 ㈜닥터허브와 의 다각적인 상호 협력을 통해 유전자 검사 및 맞춤형 건강 솔루션 비즈니스를 확대하고 암호화폐 알파콘의 사용처도 늘려 나가겠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