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Pathwave.jpg


제품 설계부터 제조 및 테스트까지 통합한 플랫폼이 공개됐다.


6일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가 업계 최초로 설계, 테스트, 측정 및 분석 통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 ‘PathWave’를 공개했다.


‘PathWave’는 제품 개발 워크플로우의 모든 단계에서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를 통합하는 확장성과 예측성을 가진 개방형 소프트웨어 플랫폼으로, 설계 및 테스트 도구의 상호 운용성과 최첨단 데이터 관리로 프로세스의 각 단계에서 개별 측정 및 테스트 플랜을 다시 만들 필요가 없어 제품 개발 사이클이 혁신적으로 빨라진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PathWave’는 고성능 솔루션을 빠르게 개발할 수 있도록 설계 소프트웨어, 계측기 컨트롤 및 애플리케이션별 테스트 소프트웨어를 개방된 통합 환경을 제공한다.


또한 연결성과 상호 운용성 및 신속한 구성이 가능해, 업계 최고 수준의 워크플로우 효율성을 바탕으로 수집된 데이터 평가의 워크플로우 최적화,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의 연동으로 ROI(투자 회수율) 극대화 등의 장점을 가진다.


키사이트테크놀로지스 부사장겸 최고기술책임자인 제이 알렉산더(Jay Alexander)는 “클라우드 컴퓨팅이나 빅 데이터, 머신 러닝, 인공 지능부터 증강 현실과 다양한 유형의 모바일 플랫폼까지, 기술이라는 것이 사회에 어떤 혜택을 주고 있는지 잘 인지하고 있다”며, “이러한 새로운 기술의 가치를 충분히 실현하려면 설계 및 테스트 워크플로우 전반에서 탄탄한 전문 지식이 요구되며, 이를 효과적으로 이행할 수 있는 측정 기술 또한 필요하다. 키사이트는 지속적으로 고객들이 혁신 장벽을 극복하고 효율적인 워크플로우 절차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최신 기술을 적용한 새로운 솔루션 개발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