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카이라이프 설 VOD 특별관2.png


KT스카이라이프(대표이사 강국현)은 민족 대명절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볼 수 있는 VOD 특별관을 운영하고 다양한 고객 프로모션을 제공한다.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10일까지 운영되는 설 특별관은 최신 영화관, 몰아보기관, 천원관, 디즈니특별관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VOD 이용 고객에게는 최대 50% 할인, VOD 1만원 이용권,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스카이라이프 설 VOD 특별관1.png


최신 영화관에서는 <아쿠아맨>, <마약왕> 등 최신 개봉작을 3편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VOD 1만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추억의 고전 명작, 2018 흥행작을 단돈 천원에 볼 수 있는 천원관을 운영한다. <독전: 익스텐디드 컷>, <상류사회> 등 작년 흥행작과 <첨밀밀>, <용쟁호투> 등 고전 영화 20여 편을 단돈 천원에 이용할 수 있다.


아이들을 위한 디즈니 특별관도 운영한다. 지난 10년간 VOD 매출 1위를 기록한(KT 올레TV 기준, 2018년) <겨울왕국>을 포함, 인기 디즈니 애니메이션을 30% 할인가로 제공하는 등 특별한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몰아보기관(정주행관)에서는 <트랜스포머>, <캐리비안의 해적> 등 인기 해외 시리즈를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시청할 수 있다. 특히 <마블 히어로>를 시청하는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5만원 상당의 마블 아이언맨 피규어를 제공할 예정이다.


KT스카이라이프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인 설을 맞아 온 가족이 모여 즐길 수 있는 인기 영화, 고전 명작 등을 특별히 편성했다”며 “올해도 고객 입맛에 맞는 다양한 콘텐츠와 풍요로운 혜택으로 고객 안방을 찾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