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선데이치즈볼.png


카카오IX(대표 권승조)의 카카오프렌즈가 자체 스낵 브랜드 ‘선데이치즈볼’(SUNDAY CHEEZZZBALL)을 공식 론칭하고 17일부터 판매에 들어간다. 
 

‘선데이치즈볼’은 ‘바쁜 일상 속에서 어쩐지 고독함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한 힐링 스낵’이라는 컨셉 아래 혼자만의 휴식을 꿈꾸는 현대인들에게, 휴식의 도구로서 스낵의 가치를 새롭게 전달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는 것이 회사 측의 설명이다.


이번 신사업을 담당한 카카오IX 김민규 리더는 “선데이치즈볼은 카카오프렌즈에서 새롭게 시도하는 브랜드인만큼 일상 속 휴식의 가치를 전달하기 위해 많은 공을 기울였다.”며, “현대인들의 스트레스를 줄여줄 수 있는 신개념 힐링 스낵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해당 제품은 편안하게 휴식을 즐기며 먹을 수 있는 아이템으로 기획되었으며, 캐쥬얼 스낵 4종, 파인 스낵 3종 등 총 7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선 출시되었다.
 

‘캐쥬얼 스낵’은 오리지널, 허니버터, 믹스치즈, 칠리 4가지 맛으로, 봉지, 틴케이스 패키지 중 용량 및 스타일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제품 뒷면에는 각 맛에 해당되는 ‘치즈볼 라이언 요정의 시크릿 스토리’ 카툰이 인쇄되어 보는 재미를 더했으며, 안 쪽에는 스티커도 동봉되어 있다.  
 

앙증맞은 미니 사이즈 퍼프와 부드러운 식감으로 여러 개를 먹어도 입 천장이 다치지 않는 것도 ‘선데이치즈볼’의 장점 중 하나다. 
 

내용 구성물과 패키지가 일반 제품 대비 좀 더 고급스러운 ‘파인 스낵’은 치즈밤(크림 치즈 슈), 럭키 테일(크림 치즈볼), 치즈 문(크리미 치즈 케이크) 3가지로, 좀 더 특별한 치즈볼을 맛보고 싶거나, 주변 지인에게 선물할 때 좋다. 패키지 안에는 각 스낵 종류별 스토리 카툰이 브로슈어 형태로 들어가 있다.
 

각 제품은 17일 오전 11시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오프라인의 경우 1월 중 팝업스토어 형태로 시작하여 점차 확장할 계획이다. 
 

브랜드 론칭과 더불어 ‘선데이치즈볼’ 굿즈도 공개된다. 25cm 치즈볼 라이언(CHEEZZZBALL RYAN) 인형을 비롯해 파자마, 티셔츠 등 과자와 함께하면 휴식이 즐거워지는 라운지 웨어 의류도 함께 판매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