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DMIS-MDIS 조인식_.jpg


싱가포르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자랑하는 비영리 전문 교육 기관 MDIS(Management Development Institute of Singapore)는 JDMIS(Jewellery Design and Management International School)와의 합작 투자를 통해 전문기술 중심의 학과 및 수업에 주얼리 디자인 학과를 신설했다고 밝혔다.


싱가포르의 MDIS 캠퍼스 내에 위치한 JDMIS 학과 건물은 4개의 전용 강의실, 2개의 주얼리 제작 전문 워크숍, 최고의 3D 주얼리 소프트웨어를 갖춘 CAD 연구실, 주얼리 공예 연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인 디자이너 라운지 및 “크리에이티브 주얼리 스튜디오”로 구성된다.


2007년에 설립된 JDMIS는 싱가포르에서 유일하게 주얼리 분야 디자인, 생산 및 비즈니스까지 아우르는 엔드-투-엔드 교육을 제공하는 주얼리 전문 대학이다. JDMIS의 창립자겸 학장인 탄야 매누엘라 새도우(Tanja Manuela Sadow)는 수상 경력을 보유한 디자이너이자 미국, 영국 및 싱가포르에서 3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권위 있는 주얼리 분야 교육자이다.


MDIS의 R. 데이번드렌 사무총장은 “이번 JDMIS와의 파트너십은 양 교육 기관이 강점을 바탕으로 한 시너지 효과를 통해 장기간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색할 수 있도록 한다. MDIS 패션디자인 학과의 커리큘럼을 보완하는 JDMIS의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미래 인재 육성을 위한 보다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 및 수업을 제공할 수 있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