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ZUM 서비스 오픈.png


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이 자사의 검색 포털 줌닷컴(http://zum.com)에서, 가상화폐와 관련한 종합 정보를 간편히 확인할 수 있는 ‘코인ZUM’ 서비스를 오픈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인ZUM(http://coin.zum.com)’은 줌닷컴 사용자가 가상화폐와 관련된 정보를 보다 쉽고 빠르게 확인할 수 있도록, 각종 가상화폐 정보를 서비스 페이지에서 종합적으로 제공한다.
 

서비스 페이지는 크게 ▲’시세 정보’, ▲‘뉴스’, ▲‘실시간 반응’, ▲‘추천 채널’ 4가지 정보로 구성되어 있다. ‘코인 시세’ 메뉴에서는 비트코인, 이더리움, 리플, 퀀텀, 이오스, 에이다 등 다양한 가상화폐 시세를 확인할 수 있으며, 변동률, 프리미엄, 차트 보기와 같은 상세 투자 정보도 함께 제공해 전략적인 가상화폐 투자를 돕는다.
 

‘뉴스’ 메뉴에서는 가상화폐와 관련된 국내외 주요 뉴스만을 한데 모아 보여주며, 제공되는 뉴스는 실시간으로 업데이트되기 때문에 국내외 가상화폐 이슈와 동향을 빠르고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다.
 

각종 가상화폐 정보와 차트를 제공하는 ‘코인판’, 많은 사용자가 활발히 의견을 나누는 ‘디시인사이드’ 등 커뮤니티 게시글을 통해 실시간 반응을 확인해 볼 수 있는 ‘실시간 반응’과 초보자가 도움을 받을 수 있도록 구독자 1만 명 이상의 가상화폐 관련 유튜브 동영상 채널을 추천해 주는 ‘추천 채널’ 메뉴도 제공한다.
 

줌인터넷 관계자는 “투자 정보를 검색해 보면 정보가 각종 웹상에 산재해 있어 신뢰할 만한 양질의 정보를 찾기 쉽지 않았다”라며, “코인ZUM에서는 기존 투자자는 물론 초보 투자자까지 모두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양질의 정보만을 엄선해 제공하기 때문에, 가상화폐 투자에 많은 참고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