줌인터넷(대표 김우승)은 육아용품 리뷰 전문 앱 ‘리얼리뷰’ 안드로이드OS 버전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리얼리뷰’는 임신, 출산, 육아기의 부모들을 대상으로 출산과 육아 시기별 필요한 상품 정보를 실제 사용 후기와 함께 추천해 주는 리뷰 전문 앱으로 가격비교 사이트 다나와(http://danawa.com)와의 제휴를 통해 각 육아용품의 온라인 최저가 정보를 제공한다.


‘리얼리뷰’는 출산 및 육아와 관련된 67개 카테고리 4,000여 가지 상품에 대한 실사용자의 후기 정보를 19만 건 이상 보여준다. 앱에서 보이는 상품별 정보 페이지 하단에서는 ‘장단점 리뷰’, ‘판매처’, ‘인기랭킹’, ‘갤러리’ 등 다양한 상품 정보를 한 번에 확인할 수 있다.


줌닷컴 리얼리뷰.jpg


특히 ‘장단점 리뷰’는 실제 제품을 사용하는 부모의 후기를 긍정 및 부정 분석 기술을 통해 장점, 단점, 최신순으로 각각 정렬해서 볼 수 있게 해, 보다 정확하고 신뢰할 수 있는 후기만을 선별해 볼 수 있다.
 

또한 리얼리뷰는 출산과 육아를 처음 경험하는 초보 부모들이 보다 편리하게 필요한 상품 정보를 검색하고 구매 선택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맞춤형 탐색 메뉴를 제공한다.


앱의 초기 화면인 ▲‘홈’에서는 최초 입력한 아기의 정보를 중심으로 개월 수에 따라 자주 구매하는 용품, 필수 육아용품, 다음 달에 필요할 용품 정보를 한눈에 확인할 수 있도록 모아서 보여준다. ▲‘탐색’ 메뉴에서는 아기의 개월 수에 맞춰 필요한 상품을 평점순과 최신순 정렬로 검색해 볼 수 있으며, 이 메뉴를 통해 자신의 아기 연령과 개월 수에 따라 꼭 필요한 용품 정보를 간편히 확인해 볼 수 있다.
 

이 밖에도 자신의 아기에게 곧 필요할 것으로 생각되는 육아용품을 담아두고 필요할 때 모아서 볼 수 있는 ▲‘찜’ 메뉴도 초보 부모들의 합리적이고 계획적인 육아용품 구매를 도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리얼리뷰’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페이스북, 카카오톡, 네이버와 연동된 간편 로그인 후 아기 이름과 출생일, 성별을 등록하면 즉시 사용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