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콘 네트워크_알파콘 토큰 ICO 일정 공개.png


알파콘 네트워크가 12일 백서 및 암호화폐 알파콘 토큰의 가상화폐 공개 일정을 홈페이지(https://alphacon.io)를 통해 밝혔다.


알파콘 네트워크는 총 250억 개의 알파콘 토큰의 첫 발행을 5월 10일로 지정하고, 이 가운데 30%인 75억 개를 이번 ICO(Initial Coin Offering, 가상화폐공개)에서 공개할 계획이다.


싱가폴에 설립된 ’알파콘 네트워크‘는 함샤우트 글로벌, M&A 생태계를 주도하는 한국M&A센터, 마이23헬스케어, 데이터 분석 전문 인터리젠 등이 컨소시엄 그룹을 구성, 각자의 전문 역량을 살려 공동으로 비즈니스를 진행한다.


즉, 마이23헬스케어는 유전자 DTC 서비스와 분석 결과에 따른 개인 맞춤 영양솔루션을 제공하고, 인테리젠은 데이터 분석을 맡고, 함샤우트는 홍보와 마케팅을 담당하며, 한국M&A센터는 M&A를 통한 비즈니스 확장을 담당할 계획이다.


특히, my23healthcare.com 웹사이트를 통해 유전자 분석 서비스 신청 고객 중 유전자 빅데이터를 요청한 고객에게는 마이크로어레이칩 방식으로 약 80만 개의 변이를 한 번에 생산하여 개인에게 제공한다.


알파콘 토큰의 프라이빗 세일은 4월 8일부터, 퍼블릭 세일은 5월 12일 13시 23분부터 진행할 방침이다. 이더리움(ETH)으로 참가 가능하며 1ETH = 100,000 ALP, 최소 참가 금액은 0.1ETH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