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킨은 CES 2018에서 2018년 모바일 전력 제품 포트폴리오를 발표하고 관련 시장 공략에 나선다.


이번에 벨킨이 공개한 제품은 다양한 사용 상황별 시나리오를 위한 무선 충전 솔루션, USB-C 배터리팩(USB-C power bank) 및 가정용 고속 충전기 등이다.


벨킨 BOOSTUP 무선 충전 솔루션 제품군.png


무선 충전 제품군으로는 ▲ 애플, 삼성 및 기타 Qi 지원 장치를 지원하는 범용 무선 충전 패드 ‘BOOST↑UP Bold 무선 충전 패드’ ‘BOOST↑UP 무선 충전 스탠드’ ‘BOOST↑UP 무선 충전 카 마운트’ ▲ 10W 출력 충전으로 동시에 두 장치에 더 빠른 무선 충전을 제공하는 범용 무선 충전 패드 ‘BOOST↑UP 듀얼 무선 충전 패드’ ▲ 회의실, 사용자 데스크톱, 소매점, 레스토랑, 병원/ 호텔 등 공공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상용 등급 무선 충전 시스템 ‘BOOST↑UP 무선 충전 시스템’ 등이 있다.


벨킨 BOOSTUP 무선 충전 스탠드.png


배터리팩 제품으로는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휴대성과 매끄러운 디자인을 바탕으로 퀄컴 퀵 차지(Charge) 3.0 지원 장치를 35분 내에 최대 80%까지 고속 충전하는 ‘포켓 파워 USB-C 10K’이다.


가정용 고속 충전기 / 파워 딜리버리인 ‘USB 파워 딜리버리’ 또는 ‘USB PD‘는 고속 USB-C 커넥터 및 케이블’을 사용하는 충전 프로토콜이다. 파워 딜리버리가 가능한 스마트폰, 태블릿 및 랩톱을 사용하면 별도의 전원 공급 장치 없이도 대형 장치에 안전하고 빠른 충전 및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다. USB PD는 표준 5W 충전보다 최대 70% 빠른 속도로 스마트 폰을 충전한다.


벨킨 듀얼 포트 가정용 충전기 27W.png


관련 제품으로는 ▲ 울트라북, 맥북, 태블릿과 같은 큰 전력이 필요로 하는 장비를 위한 ‘가정용 충전기 27W’와 ▲ USB-C 포트에서 27W 전력 공급 출력을 제공하고 USB-A 포트에서 12W 출력을 제공하는 ‘듀얼 포트 가정용 충전기 27W + USB-C to USB-A 케이블’이 있다.


벨킨의 제너럴 매니저이자 부사장인 스티브 맬로니(Steve Malony)는 “우리의 초점은 소비자가 가정에 있든, 직장에 있든, 이동 중이든 관계없이 소비자에게 일관되고 원활하며 편리한 최적의 모바일 전력 환경을 제공하는 데 있다”며 “고객으로부터 영감을 받은 디자인, 사용자 테스트 및 시제품 프로세스, 규정 및 안전, 제조 및 보증 프로그램 준수 등에 지속적으로 주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