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팬텀게이트x헤이즈.jpg


레벨9이 개발하고 넷마블이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어드벤쳐 RPG ‘팬텀게이트’가 전세계 동시 출시에 앞서, 가수 헤이즈와 협업한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팬텀게이트’는 주인공 소녀 ‘아스트리드’가 죽은 줄 알았던 엄마를 구하기 위해 신들과 맞서 싸우며 진실을 밝혀가는 어드벤쳐 RPG이다. 헤이즈가 직접 편곡에 참여한 팬텀게이트 OST ‘별의 눈동자’는 감성적인 스토리와 헤이즈의 매력적인 음색이 잘 어우러진 신비롭고 서정적인 멜로디의 곡이다.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에는 독보적인 감성의 싱어송라이터 헤이즈의 모습을 담고 있어 이에 대한 궁금중을 높이고 있다.


넷마블은 이달 중 게임 출시와 함께 ‘팬텀게이트’ OST 및 뮤직비디오를 무료로 선보일 예정이다.


넷마블 이정호 사업본부장은 “팬텀게이트에는 신과 인간을 초월하며 반전을 거듭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가 있다. 그 과정에서 느끼게 되는 공감대를 가장 효과적으로 전달 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한 끝에 독보적인 감성과 매력적인 음색으로 각종 음원 차트를 석권한 헤이즈와 콜라보를 결정하게 됐다”며 “곧 선보일 정식 음원과 뮤직비디오 풀버전도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팬텀게이트’는 9월 중 한국을 포함한 전세계 155개 지역에 출시될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