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사막 모바일 스크린샷 4-.jpg


펄어비스(대표 정경인)가 신작 모바일 MMORPG ‘검은사막 모바일’의 티저 사이트를 오픈하고 실제 플레이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사막 모바일(http://www.blackdesertm.com)’은 펄어비스가 개발한 원작 PC 온라인 ‘검은사막’의 IP를 활용한 모바일 MMORPG다. 원작 ‘검은사막’은 압도적인 액션과 실사에 가까운 그래픽 및 풍부한 콘텐츠로 아시아는 물론 북미·유럽 등 전 세계에서 흥행했다.


펄어비스는 티저 사이트를 통해 그 동안 사용자들의 궁금증을 자아냈던 검은사막 모바일의 플레이 모습을 일부 공개했다. 이 영상은 현재까지 개발된 검은사막 모바일의 실제 게임 플레이 화면으로만 제작한 것으로 알려졌다.


검은사막 모바일 스크린샷 3-.jpg


공개된 영상에서 워리어, 레인저, 위치, 자이언트의 전투 장면 외에도 사용자의 영지 개념을 도입한 신규 콘텐츠도 확인 가능하다. 또한 공성전, 월드 보스 레이드와 벌목, 채광, 채집, 포획, 낚시 등 다양한 콘텐츠의 실제 플레이 영상이 담겨 있어 검은사막 모바일의 완성도를 짐작할 수 있게 해준다.


검은사막 모바일 스크린샷2-.jpg


펄어비스 함영철 전략기획실장은  “검은사막을 PC 외 다양한 플랫폼에서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왔다.”며 “세계에서 인정받는 최고 수준의 개발력과 IP로 모바일에서도 진정한 MMORPG를 경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앞으로 지속적으로 사용자들과 소통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