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과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 이용자들의 지문을 모두 닳게 만들었던 검투 액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가 속편으로 돌아온다.

 

언리얼 엔진 3의 개발사 에픽게임스(www.epicgameskorea.com)는 자회사인 체어엔터테인먼트가 개발한 3D 모바일 검투(劍鬪) 액션 어드벤처 게임 ‘인피니티 블레이드 2(Infinity Blade 2)’를 오는 12월 1일 발매한다고 5일(한국시간) 밝혔다.

 

-Infinity Blade 2_Screenshot_2.jpg

 

iOS 기기 전용으로 발매되는 인피니트 블레이드 2는 여러 디바이스에 걸쳐 프로파일과 게임 저장 정보를 똑같이 공유하는 iCloud와 같은 iOS 5 기능을 지원하는 등 아이폰, 아이패드, 아이팟 터치의 높은 성능을 완벽히 활용한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2는 지난 해 12월, 모바일 게임이라고는 믿기지 않는 그래픽 수준을 선보이며 충격적인 데뷔를 했던 ‘인피니티 블레이드’와 마찬가지로 언리얼 엔진 3로 개발됐다.

 

게이머들은 전작의 중독성 강한 게임성과 뛰어난 시각효과를 이어받은 인피니티 블레이드 2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적과 새로운 보물들로 가득 찬 수십여 개의 새로운 게임 월드를 탐험하며 무한한 여정을 떠나게 된다.

 

또한 새로운 검투(劍鬪) 스타일과 무기류, 더욱 진화된 롤플레잉 요소를 즐길 수 있으며, 특히 동료 게이머들과 함께 참여하여 전용 아이템이나 희귀한 무기에 대한 비밀을 풀 수도 있는 독특한 대규모 소셜 게임 ‘클래시 몹(Clash Mob)’과 같은 새로운 모드 역시 이용할 수 있다.

 

체어엔터테인먼트의 대표이자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인 도널드 머스터드(Donald Mustard)는 “’인피니티 블레이드’는 압도적인 그래픽과 뛰어난 게임성을 바탕으로 전세계 게이머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면서, “전편보다 더욱 다양한 콘텐츠와 독특한 기능들이 추가된 이번 ‘인피니티 블레이드 2’에도 게이머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에픽게임스코리아 박성철 대표는 “’인피니티 블레이드 2’는 출시되고 6개월이라는 짧은 시간 안에 누적매출 1천만 불을 돌파한 전작을 뛰어넘는 최고의 퀄리티의 모바일 게임이 될 것”이라면서, “’인피니티 블레이드 2’ 역시 국내 게이머들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바로 한글화 작업에 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2의 가격은 추후 확정될 예정이며, 인피니티 블레이드 2에 대한 추가적인 정보는 공식 웹사이트(www.infinityblade2.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체어엔터테인먼트는 신작 발표에 맞춰 동명의 소설 ‘인피니티 블레이드: 자각(Infinity Blade: Awakening)’을 함께 발표했다. ‘인피니티 블레이드: 자각’은 게임의 세계관을 바탕으로 하여, 마법과 최신 기술을 분간할 수도 없고 삶과 죽음의 경계조차 모호한 미스터리와 음모의 세계를 파헤쳐 나가는 내용의 새로운 형식의 모험 소설이다. ‘The Way of Kings’, ‘Mistborn’, ‘The Wheel of Time’ 등으로 뉴욕타임즈 판타지 부문 베스트셀러 1위를 기록한 판타지 작가 브랜든 샌더슨(Brandon Sanderson)이 집필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