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아이패드-.jpg

블리자드의 ‘하스스톤’을 이제 아이패드(iPad)에서도 즐길 수 있게 됐다.

 

3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자사 최초의 무료 게임인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Hearthstone: Heroes of Warcraft 이하 하스스톤)’이 캐나다, 호주, 뉴질랜드를 시작으로 아이패드 앱스토어(iPad App Store, 이하 앱 스토어)를 통해 출시한다고 밝혔다.

 

‘하스스톤:워크래프트’는 워크래프트를 대표하는 아홉 직업의 영웅들 중 한명이 되어 자신이 구성한 덱의 카드들을 상대편과 턴을 번갈아가며 플레이하는 온라인 카드게임으로 타격감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기본과 고급으로 구성된 300장의 카드를 통해 등급전, 일반전, 친선전 등의 대전을 펼칠 수 있으며, 대전 모드를 통해 영웅의 레벨을 올리고 퀘스트를 완료할 수 있다.

 

마이크 모하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 공동설립자 겸 CEO는 “PC(윈도 및 맥(Mac)) 버전을 공식 출시한 이후 지금까지 전세계 하스스톤 플레이어는 이미 1,000만 계정을 넘어섰지만, 상당 수의 팬들은 아이패드 버전 출시를 여전히 기다리고 있었다”며 “하스스톤의 아이패드 출시를 학수고대해 온 유저들에게만 아이패드 버전 출시를 알리기보다는 모든 하스스톤 플레이어들에게 아이패드 버전 출시가 이제 시작되었으며 곧 모든 지역에서 가능해질 것이라는 점을 알리고 싶었다”고 말했다.

 

현재 하스스톤은 윈도 및 맥 기반 PC에서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으며, 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에 이어 곧 다른 지역에서도 아이패드 버전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안드로이드, 아이폰 및 윈도우 태블릿 버전들도 개발 중이며, 가까운 시일 내에 출시할 예정이다.

 

쉽게 배워 재미있게 즐기는 디지털 전략 카드 게임인 하스스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를 확인하거나 무료로 다운받아 플레이하려면 http://www.PlayHearthstone.com나 일부 지역(호주, 캐나다, 뉴질랜드)의 아이패드 앱 스토어를 방문하면 된다.

 

한편, 블리자드는 ‘하스스톤’의 한국어판을 조만간 선보일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