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EP!.png

 

홍콩 오레곤 사이언티픽(Oregon scientific)社의 어린이들을 위한 아동용 태블릿PC ‘MEEP!'가 국내에 오는 2013년 8월 22일, 제이제이인터내셔널컴퍼니(주)를 통해 첫 공식 발매된다.

 

안드로이드 4.0 운영체제를 탑재한 ‘MEEP!'(www.meeptablet.com/kr)는 7인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와 와이파이 기능을 갖추었으며 아동용 컨텐츠를 다운받을 수 있는 MEEP! Store운영과 보호자 설정기능으로 부모가 쉽게 자녀의 MEEP! 사용을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4GB 솔리드 스테이트(solid state) 내장형 메모리와 SD 미디어 카드 확장 슬롯을 장착했으며, USB 연결, 헤드폰을 위한 오디오 잭과 스크린의 이미지가 언제나 바르게 재현되도록 해주는 G-센서까지 포함되어 있다.

 

한국형 ‘MEEP!'는 전체 한글화로 드럼, 피아노, 조이스틱 등 아이들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다양한 주변기기 뿐 아니라 세계적인 게임 개발사인 EA의 모바일게임 2종(TETRIS, Monopoly)을 본체에 기본 탑재하여 한국 유저들에게 큰 즐거움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Tetris는 아이들의 순발력을, Monopoly는 경제관념을 일깨워 주는 게임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