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유럽 스타들, 안마의자에 엄지척”

posted Oct 21,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바디프랜드는 프랑스 유명 배우, 명품 브랜드 CEO 등이 자사의 유럽 매장을 방문, 체험하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프랑스 출신 배우로 미국, 캐나다, 영국 등 국제무대에서 활약 중인 ‘세이드 타그마오우이(Said Taghmaoui)’는 바디프랜드 안마의자의 마사지감을 극찬한 것은 물론, 절친이자 유명 할리우드 배우인 마크 월버그(Mark Wahlberg)에게도 미국 바디프랜드 매장 방문을 권유했다는 후문이다.

 

바디프랜드-세이그 타그마오우이.png

▲ 바디프랜드 파리 매장에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있는 배우 ‘세이드 타그마오우이’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트루사르디(Trussardi)의 CEO 토마소 트루사르디(Tomaso Trussardi)의 가족도 최근 파리 매장을 방문해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했고 호평을 아끼지 않았다. 트루사르디는 100년 역사의 전통 있는 패션 브랜드로 4대째 이어오고 있는 패밀리 비즈니스 기업이다.

 

이 밖에 영화 007 퀀텀 오브 솔러스(2008) 본드걸로 잘 알려진 ‘올가 쿠릴렌코(Olga Kurylenko)’ 등 다수 배우와 인플루언서들이 유럽 내 바디프랜드 매장을 찾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바디프랜드 유럽법인의 관계자는 “유럽의 코로나19 기세가 꺾이지 않는 상황에도 셀럽이나 인플루언서들이 바디프랜드 파리, 밀라노 매장을 방문해 안마의자를 체험하는 등 관심이 꾸준히 높아지는 추세”라며 “바디프랜드 안마의자를 체험하고 나면 너도나도 안마 기능은 물론 디자인에 찬사를 보내며 엄지를 치켜세우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바디프랜드는 세계 안마의자 시장 1위 브랜드로 파리, 밀라노, 중국, 미국 등 9개 국가 19개 해외 전시장을 운영 중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