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PE 아루바, 파트너 협력 강화 발표

posted Sep 23, 202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한국 아루바 휴렛팩커드 엔터프라이즈 컴퍼니(이하 HPE 아루바)가 ATM 2020 APAC(Atmosphere 2020 Asia Pacific)를 개최했다.

 

ATM 2020 APAC 은 매년 수백 명의 HPE 아루바 아태지역 고객과 파트너가 참석하는 행사로, 코로나19 펜데믹으로 인해 올해 처음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에서 HPE 아루바는 변화하는 시장환경을 탐색하고 디지털 전환 준비를 돕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제공함과 동시에, 어떻게 파트너와 협력에 대해 공유했다.

 

또한 아루바 인스턴트 온(Aruba Instant On, AIO) 같은 클라우드 관리형과 애플리케이션 관리형 네트워크 솔루션을 이용해 중소규모의 비즈니스를 지원하는 중소기업(SMB) 전략을 발표했다. 이 전략을 통해 파트너는 접근방식을 자사에게 맞추고 수익성을 달성시킴으로써 시장에서 차별화가 가능해진다.

 

HPE 아루바의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지역 MSP 프로그램 책임자인 에이든 제임스 그린(Aiden James Greene)은 “우리는 지난 6월 고객사와 협력 시 파트너에게 더 많은 유연성을 제공하는 관리형 서비스 공급자(MSP) 용의 아루바 파트너 프로그램을 개선시켰다”며, "MSP를 이용해 아시아 태평양 및 일본지역의 파트너는 자사의 세일즈와 마케팅 자산, 제품을 통해 비즈니스를 활성화하고 NaaS(Network as a Service)로 시장을 빠르게 추적할 수 있다. 우리는 파트너와 협력해 이 서비스 라인을 설정하고 최소 비용으로 세일즈 및 마케팅 자산을 제공한다"라고 말했다. 

 

이번 ATM 2020 APAC에서는 총 12개의 파트너가 지난 1년 동안 고객 성공을 입증한 공로를 인정 받아 각 부문 수상했다. 특히 국내에서는 APJ지역 국가 중 최다인 파트너사(동국시스템즈, 인성정보, 유젠트, 리버네트워크)이 수상했다. 

 

HPE 아루바의 글로벌 채널 담당 부사장인 도나 그로찬(Donna Grothjan)은 “기업은 점점 더 디지털화되고 안전하고 원활한 원격 네트워크 연결을 통해 하이브리드 비즈니스의 미래를 보장 받을 수 있는 올바른 솔루션 파트너를 찾고 있다. 계속해서 혁신하고 기존의 포트폴리오를 확장함에 따라 HPE 아루바와 그 파트너는 고객에게 뛰어난 솔루션을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아루바HPE_2017.png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