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EOS.jpg


카카오게임즈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에오스>가 23일 최고 레벨을 85로 확장 하고 새로운 신규 던전 콘텐츠를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http://eos.daum.net)에는 캐릭터의 성장 레벨 확장과 새로운 던전의 추가 등 새로운 즐길 거리가 대거 등장하며. 이 중 캐릭터의 최고 레벨을 80에서 85레벨로 상향하는 ‘만랩 확장’이 적용됨과 동시에 이에 걸맞은 신규 장비들도 대거 추가됐다.
 

또 파티 던전 ‘사슴신의 사원’와 솔로 던전 ‘클론실험실II’ 에 어려움 난이도가 추가되는 등 새로운 던전이 공개되는 한편, 도전의 탑 상층부에 70층까지 확장되는 등 최고 레벨 상향에 걸맞은 새롭고 강렬한 도전이 이용자들을 기다린다.
 

여기에 원활한 던전 매칭을 위한 ‘스마트 매칭 기능’이 최적화 되었으며, 던전 입장 횟수 및 드랍 시스템을 개선해 보다 합리적인 던전 플레이를 제공한다. 또 ‘명인’ 등급의 전문 기술에 신규 소울 전문가 및 요리사 제작법이 추가되는 등 새로운 추가 아이템 제작이 가능하도록 했다.


<에오스>의 개발사인 미스터블루는 최고 레벨 상향 업데이트에 이어, 이달 30일에는 신규 필드 ‘왜곡된 오드레릴산’을 추가하는 등 새롭게 제작된 콘텐츠와 다양한 즐길거리로 이용자들을 맞이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에오스>는 오늘부터 9월 20일까지 ‘85레벨 확장’을 기념하는 이벤트를 마련하고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신규 오픈 던전 1개를 완료한 캐릭터를 대상으로 경험치 증가 호칭인 ‘진보의 아르카나’와 기념 보상 상자 아이템을 지급하며, 신규 던전을 3회 이상 클리어시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블루투스 스피커를 제공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