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음양사-요도히메.jpg

카카오(대표 임지훈)의 모바일 RPG ‘음양사 for kakao’가 출시 후 신규 식신 추가 등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17일 실시했다.


‘음양사’는 출시 직후 양대 앱 마켓 다운로드 1위를 석권하는 등 5일만에 1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한 것은 물론, 구글 플레이 최고 매출 4위와 애플 앱스토어 최고 매출 3위를 각각 달성하며 흥행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음양사’ 첫번째 업데이트에는 SSR 최강의 여성 식신으로 꼽히는 ‘요도히메’와 SR 식신 ‘사쿠라’ 등 2종의 신규 식신이 추가되며, 식신 성장에 필수적인 각종 색상의 ‘달마’와 요도히메의 코스튬 등을 선사하는 ‘요도히메의 비밀 던전’ 그리고 SSR식신 ‘염라’와 검은달마, 높은 성급의 하얀달마 등을 얻을 수 있는 ‘신단 상점’ 등 풍성한 콘텐츠로 구성된다.


신규 추가 콘텐츠의 하이라이트로 꼽히는 SSR 식신 ‘요도히메’는 자신의 몸보다 큰 대검을 휘두르는 공격형 식신으로, 전투만 시작되면 맹렬한 모습으로 돌변하는 특성에 걸맞게 상대방을 그로기로 만들 때 까지 최대 6번의 공격을 퍼붓는 등 강력한 공격력을 자랑한다.


‘요도히메의 비밀 던전’은 최대 10층으로 구성된 성장 던전으로, 각 층을 클리어 할 때 마다 빨간달마, 하얀달마 그리고 파란달마 등 고레벨 성장을 위한 필수 아이템들이 보상으로 제공 되며 최고 층인 10층을 클리어 할 경우 SSR식신 ‘요도히메’의 벚꽃검무 코스튬을 얻을 수 있다.


한편, 카카오 게임은 ‘음양사’ 첫 번째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식신과 관련된 게임 내 이벤트를 마련했다.


8월 23일까지 SSR 신규 식신 ‘요도히메’를 얻을 수 있는 확률이 증가하며, 이벤트 기간 중 식신 소환 시 SR 신규 식신 ‘사쿠라’ 조각을 최대40개까지 얻을 수 있다.


카카오 게임 측은 “출시 후 지난 2주간 보내주신 뜨거운 성원에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깜짝 놀랄 신규 콘텐츠들을 발빠르게 업데이트 할 계획이니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음양사 for kakao’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브랜드 페이지 ( http://onmyoji.game.kakao.com/ ) 와 카카오게임 커뮤니티 카페톡 ( https://playgame.kakao.com/onmyoji/home )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