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카루스 북미 서비스_.jpg


위메이드아이오에서 개발한 PC 온라인 게임 <이카루스(ICARUS)>가 넥슨 아메리카를 통해 29일(현지시간 기준) 북미, 유럽 지역 사전 접속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카루스>(http://icarus.nexon.net/)의 사전 접속 서비스는 현지시간 기준 6월 29일(수)부터 7월 5일(화)까지 파운더스 팩(Founder's Pack) 구매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파운더스 팩은 공개 서비스 전까지 구매 가능한 사전 한정 판매 패키지로 게임 내 다양한 혜택과 특별하고 유용한 아이템을 제공하는 프리미엄 서비스이다.
 

또한, 북미, 유럽 지역 게이머들은 29일(현지시간 기준)부터 글로벌 플랫폼 ‘스팀(Steam)’을 통해서도 <이카루스>를 만나볼 수 있다.
 

<이카루스> 개발 총괄 석훈 PD는 “지난해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고 북미 시장에서 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3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완성도 높이고 현지화를 진행했다”며, “사전 접속 서비스를 시작으로 성공적으로 <이카루스>가 북미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카루스>는 2014년 국내에서 첫 서비스를 시작해 ‘2014년 대한민국게임대상 최우수상’을 수상하는 등 게임성을 인정받은 PC 온라인 MMORPG로 북미 지역에서는 <Riders of Icarus>로 서비스 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