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전월드초광속.png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www.darkeden.com)’에서 전 월드 대상 초광속 지원을 전격적으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전 월드 초 광속 지원(www.darkeden.com)은 이벤트 기간 내 초 광속으로 육성 할 수 있는 캐릭터 생성이 즉시 가능하며, 종족(슬레이어, 뱀파이어, 아우스터즈) 별 장비 아이템(무기, 장비, 회복, 부활, 입장권, 스크롤, 정착금, 이동수단, 귀환서, 인챈트, 경험치, PK 방지, 스킬북 등)을 무료로 지원 받을 수 있다.


또한, 레벨 달성 시 각 승직 레벨 (2차, 3차, 4차)에 맞는 특별 아이템도 추가로 지급 된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4차 승직, 신규 월드 오픈을 통해서 유저 분들이 원하는 걸 알 수 있었고, 실제 게임 플레이에 가장 필요한 초 광속 지원을 전 월드로 확대 적용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9월 추석 연휴를 위한 특별 이벤트도 현재 기획 중에 있으므로 많은 관심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크에덴'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다양한 전쟁 모드와 뛰어난 타격감, 간편한 조작으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어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작품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