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png


대구를 뜨겁게 달굴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이 야심차게 준비한 게임 체험존의 상세정보가 공개됐다.


18일 문화체육관광부(장관 도종환)와 대구광역시(시장 권영진)가 주최하고 한국콘텐츠진흥원(원장 직무대행 강만석, KOCCA), 대구디지털산업진흥원(원장 최창학)이 공동 주관하는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이 게임 체험존 참여 콘텐츠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게임 체험존’은 대구지역게임 / 온라인게임/ 모바일게임 / 아케이드게임 / VR게임 / 보드게임 / 콘솔게임 등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를 통해 모든 플랫폼의 게임을 경험해 볼 수 있다.


대구지역게임 체험존은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 부싯돌의 ‘부싯돌 게임월드’, (유)스타터의 ‘Devil’s Book’, ㈜뭉치의 ‘쿠키사커’, 마그헤드의 ‘마그헤드팡팡 배틀’, ㈜퍼니팩의 ‘라이벌피싱’, ㈜디지엔터테인먼트의 ‘Return of Warrior’, ㈜쓰리에프팩토리의 ‘라이트퍼즐’이 콘텐츠로 선보인다.


또한 라이엇 게임즈 ‘리그 오브 레전드’, 스마일게이트 엔터테인먼트의 ‘크로스파이어’가 온라인게임 체험존으로, 슈퍼이블 메가코프 ‘베인글로리’, 사이게임즈 ‘섀도우버스’, 아이지지닷컴 ‘로드 모바일’, 게임펍의 ‘파이널삼국지’가 모바일게임 체험존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행사장 내 야외 무대에서는 다양한 오프라인 대회도 진행된다. 24일(일)에는 최근 얼티밋 레전드를 업데이트하며 젊은 세대에게 폭발적으로 호응을 얻고 있는 ‘EA SPORTS™ FIFA 온라인3’의 최강자를 가리는 대회가 진행, 80-90년대를 사로잡은 추억의 게임들도 선보여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아울러 대구지역게임사인 ㈜뭉치의 ‘쿠키사커’, 마그헤드의 ‘마그헤드팡팡 배틀’, ㈜엔젤게임즈의 ‘로드오브다이스’의 모바일 게임대회도 23일(토), 24일(일) 양일간 진행된다.


특히 24일(일)에는 숙명의 라이벌 박정석, 박태민의 프로게이머로서 삶에 대한 진솔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토크콘서트’와 박정석 vs 박태민의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경기를 진행해 자존심을 건 한판 승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밖에 다채로운 게임 콘텐츠를 즐길 수 있는 무대 프로그램과 전문 코스프레팀 IDTT의 코스프레 포토존, 페이스페인팅, e-Coin 샵 등 가족단위로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대구글로벌게임문화축제 e-Fun 2017』의 주요 일정 및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e-fun.or.kr/fro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