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png


‘테란의 황제’ 임요환,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폭풍 저그’ 홍진호 등 시대를 풍미했던 프로게이머들이 4K로 새롭게 부활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로 새로운 명승부를 예고하고 나섰다.


20일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오는 7월 30일 저녁 8시부터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의 이벤트 매치를 공개했다.


‘GG 투게더’는 오는 8월 15일에 전세계 출시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팬들과 선수들이 함께 기념하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구매할 수 있는 블리자드 스토어, 특별 공연 그리고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역사를 아우르는 특별 이벤트 매치 등 스타크래프트에 큰 사랑을 보낸 한국 팬들을 위해서 준비된 다양한 볼거리로 채워진다.


이번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특별 매치는 전설적인 스타크래프트 선수들이 함께 하는 것은 물론, 세계 최초로 리마스터 버전으로 진행되는 경기라는 점에서 많은 팬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총 6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세 차례의 일대일 승부를 펼치는 이번 특별 매치는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의 과거와 현재를 모두 아우르는 상징적인 선수들과 최고의 중계진으로 구성되는 만큼, 스타크래프트 e스포츠 팬들에게 지금껏 본 적 없는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 제 1경기: ‘살아있는 히드라’ 국기봉(TheBOy) 대 ‘푸른 눈의 전사’ 기욤 패트리 (Grrrr…)

 제2경기: ‘테란의 황제’ 임요환 (BoxeR) 대 ‘폭풍 저그’ 홍진호 (Yellow)

 제 3경기: ‘천재테란’ 이윤열 (Nada) 대 ‘프로토스의 황제’ 박정석 (Reach)

 캐스터: 전용준

 해설: 엄재경, 김정민(해외: Tasteless, Wolf)


축하 무대에는 최근 20주년 앨범으로 컴백한 클론의 구준엽(DJ Koo)의 여름 바다와 어울리는 EDM (Electric Dance Music) 공연이 준비되어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테마에 맞춘 다양한 볼거리 및 이벤트와 각종 블리자드 관련 상품들을 판매하는 블리자드 스토어 등이 현장에 마련될 예정이다.


특히 블리자드 스토어에는 각종 블리자드 프랜차이즈 상품들에 더해 한국에서만 판매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컴플리트 팩 초회판이 준비될 예정이어서 팬들의 수집욕을 돋운다.  스토어에서 판매되는 물품 및 스토어 운영 시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추후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GG 투게더(https://starcraft.com/ko-kr/articles/20928384)’ 행사는 스타크래프트 팬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당일 오전 현장에서 11시부터 입장권 배부가 선착순으로 이루어지며 입장은 오후 6시30분부터 시작된다. 행사장에 직접 방문하기 어려운 팬들은 다양한 채널을 통한 실시간 중계로 이날 행사를 함께 할 수 있으며 관련 세부 정보는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정식 출시 이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 하지않고도 즐길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