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자드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PC방 랜파티.png


“서울에서 부산까지 모두 한 마음으로 GG 투게더”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출시에 앞서 열정적인 스타크래프트 팬들이 함께 하는 PC방 이벤트 ‘GG 투게더 at Seoul’의 참가 신청을 7월 23일까지 받는다고 밝혔다.


7월 30일 오후 7시30분부터 게임이너스 PC방 신논현점에서 진행되는 ‘GG 투게더 at Seoul’ 랜 파티는 같은 시간 부산 광안리에서 진행되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런칭 행사 ‘GG 투게더’ 행사의 열기를 서울에서도 함께 느낄 수 있도록 마련된 특별 이벤트이다.


이날 이벤트는 부산 행사에 참여하지 못하는 팬들이 서울에서 광안리의 뜨거운 열기를 함께 할 수 있도록 생중계되어 현장의 생생함을 전한다.


행사가 끝나면 전세계에서 유일하게 8월 15일 공식 출시에 앞서 한국 PC방에서 미리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플레이해볼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인 ‘PC방 프리미어’의 시작을 많은 다른 스타크래프트 팬들과 함께 축하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개인전과 단체전 토너먼트 및 BJ 초청 이벤트 매치에 참여함으로써 멋진 선물을 받을 기회에 도전할 수도 있다. 이 외에도 퀴즈, 행운권 추첨 등 다양한 현장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참가자 전원에게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 선물 꾸러미가 증정된다.


참가 신청은 오는 7월 23일까지 ‘GG 투게더 at Seoul’ 이벤트 페이지(https://www.blizzard.kr/ko/invitation-scr-lanparty/)에서 가능하며, 동반 1인을 포함하여 신청할 수 있다.


총 200명이 함께 하게 될 이 행사의 당첨자는 7월 25일 이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당첨자에게는 개별 연락을 통해 행사 참여에 대한 안내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의 PC방 출입이 제한되는 오후 10시 이후에도 진행되므로 미성년자는 참여가 제한되며 행사 참석 시 본인 확인 및 성인 인증을 위한 신분증을 제시해야 한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www.starcraft.com)는 4K UHD 그래픽, 개선된 음향 효과 등 스타크래프트에 최신 편의성을 더하면서, 특유의 게임 경험을 변함없이 느낄 수 있도록 지난 20년에 가까운 시간 동안 열정적인 게이머들의 마음을 매료시킨 불후의 게임 플레이를 그대로 유지했다.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는 PC용으로 16,500원에 출시될 예정이며 블리자드샵(https://kr.battle.net/shop/ko/)과 11번가(www.11st.co.kr)를 통해 예약 판매 중으로 8월 14일까지 예약 구매한 모든 플레이어들에게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에서 사용할 수 있는 세 가지 특별한 건물 스킨이 특전으로 제공된다.


오는 8월 15일 정식 출시 이후 블리자드 가맹 PC방에서는 스타크래프트: 리마스터를 별도로 구매 하지않고도 즐길 수 있으며 아울러 진척도에 따라 다양한 초상화를 모을 수 있는 새로운 기능인 수집품 탭 콘텐츠를 보다 빠르게 획득할 수 있는 추가 경험치 혜택을 얻을 수 있다. PC방에는 해당 PC방에서 플레이어들이 거둔 전적을 확인할 수 있는 전용 리더보드도 개설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