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에덴 슈퍼 포인트 이벤트.png


소프톤엔터테인먼트(대표 홍명진)는 자사 호러 액션 MMORPG ‘다크에덴’에서 오는 9월 5일까지 포인트를 파격적으로 받을 수 있는 ‘슈퍼 포인트 이벤트(SUPER POINT EVENT)’를 전격적으로 시행 한다고 밝혔다.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으로 회원 가입 및 최고 동접이 2배 이상 증가 하였다. 특히, 초보자도 쉽게 캐릭터를 키울 수 있는 ‘초! 광속 지원’에 대한 반응이 매우 뜨거웠었다. 이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파격적으로 포인트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준비 했다고 밝혔다.


이번 슈퍼 포인트 이벤트는 오는 9월 5일까지 진행 되며, 포인트 아이템 구매 시 최대 40%까지 추가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캐쉬 충전 및 아이템 구매 시에도 추가 포인트가 지급 된다. 두 가지 방법으로 중복 혜택 또한 받을 수 있다.


소프톤엔터테인먼트 담당자는 “6월 4차 승직, 7월 신규 월드 ‘테페즈’ 오픈을 통해 유저 분들의 높은 관심을 확인 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꾸준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므로 지속적인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다크에덴(www.darkeden.com)’은 온라인 최초 뱀파이어를 소재로 한 호러 액션 게임으로 인간과 뱀파이어 그리고 신 종족인 정령 아우스터즈의 분쟁을 다룬 게임으로 2002년 공개 서비스를 시작한 이후 지속적으로 이용자들의 사랑을 받아 오고 있는 인기 장수 게임 이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