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스스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_.p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www.blizzard.com)는 스마트폰 게임 ‘하스스톤’의 오프라인 행사인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의 참가 신청을 오는 8월 21일(월)까지 받는다.


지난 8월 11일(금) 출시된 하스스톤의 최신 확장팩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Knights of the Frozen Throne)’의 출시를 기념하고 하스스톤을 사랑하는 이들이 함께 모여 다양한 이벤트를 즐기는 색다른 재미를 제공하기 위한 이번 행사는 8월 26일(토) 오후 2시부터 9시까지 서울시 홍대에 위치한 ‘aA 뮤지엄’에서 진행된다.


행사는 신규 확장팩의 배경이 되는 노스렌드의 한기 서린 얼음왕관 성채와 유쾌하고 아늑한 하스스톤 선술집을 테마로 꾸며지며 얼음과 불의 교향곡이 잘 조화된 느낌을 전달할 예정이다.


방문객은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과 함께하는 덱 상담소, 플레이어들의 입소문을 타며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와글와글 하스스톤, 그리고 유명 스트리머의 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스트리머 대전 등 다양한 현장 체험 이벤트와 하스스톤 경기를 즐길 수 있다.


하스스톤 아이스 썸머 페스티벌 중 일부 프로그램은 사전 초청된 플레이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 프로그램에 참여를 희망하는 사람은 8월 14일(월)부터 8월 21일(월)까지 네이버(http://naver.me/5B9tUsgO)와 트위치(http://bit.ly/2wHl97y)의 이벤트 신청 페이지를 통해 참가 신청서를 제출하고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을 한 번 이상 플레이하면 된다. 블리자드는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200명의 인원을 선발할 예정이다. 당첨자는 8월 23일(수)부터 개별적으로 안내될 예정이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www.thefrozenthrone.com에서 확인 가능하다. 얼어붙은 왕좌의 기사들 카드 팩 3개 무료 제공은 1회성 혜택으로 일정 기간 동안만 진행되며 11월 1일 후로 이 혜택은 더 이상 제공되지 않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