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게임즈(대표 이대형)는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가 신규 테마 ‘허니콤’을 출시하고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한 제 3회 ‘아이러브디자이너’ 이벤트를 개최한다.

 

금번 추가되는 ‘허니콤’은 벌집을 연상시키는 정육각형 모양을 외벽, 타일 등 곳곳에 활용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를 연출한 신규 테마다. 해당 테마는 출시를 기념해 ‘만능 사이드바’, ‘스토리지’, ‘와인테이블’ 등 신규 아이템 7종이 포함된 세트박스로 구성돼 40% 할인된 금액으로 28일까지 판매된다.

 

파티게임즈는 시즌2 업데이트를 기념해 제 3회 ‘아이러브디자이너’ 이벤트를 17일부터 28일까지 개최한다. 시즌2 업데이트로 추가된 신규 콘텐츠 ‘마켓타운’을 각종 아이템으로 꾸미고 커뮤니티 이벤트 게시판에 등록한 참가자를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최대 100캐시를 보상으로 지급한다.

 

이 외에도 다가오는 단오절을 맞아 메뉴 판매, 파스타 생산 등 각종 인게임 액션을 수행하고 성장 게이지를 채워 창포 꽃을 피운 뒤 각종 보상을 획득하는 ‘창포 꽃 피우기’ 이벤트와 출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실시한다.

 

레스토랑 경영 SNG ‘아이러브파스타 for Kakao’의 신규 테마 출시 및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커뮤니티(http://cafe.naver.com/ilovepastamobile)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