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펙트월드_진삼국난무-대표_.png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3D 액션 RPG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에 ‘삼고초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소설 삼국지에 등장하는 유명 장수 ‘여포’, ‘관우’, ‘장비’를 자신의 휘하 장수로 임명해 무협 액션 전투를 펼치는 명품 웹게임이며, 실제 역사 속 소용돌이에 타임머신을 타고 들어가서 중국 대륙의 천하통일을 위해 모험을 떠나는 주군의 이야기를 담고 있다.

 

이번 ‘삼고초려’ 이벤트는 전서버 통합 경매 형태로 오는 6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진행되며, 게임 내 ‘명장방문’ 던전 공략시 획득가능한 ‘방첩’ 아이템을 활용해 주황색 고급 장수와 영혼 보물상자를 손에 넣을 수 있다.

 

퍼펙트월드 코리아는 매일 짜릿한 손맛의 전투를 즐기는 열혈 유저를 위해 매주 단위로 색다른 컨셉의 ‘삼고초려’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금주에는 전설급 9성 장수 ‘조조’와 8성 장수 ‘손권’, ‘유비’를 획득할 수 있다고 밝혔다.

 

한편,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는 주말 특정시간에 게임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장비 제련에 필요한 ‘4레벨 막기보석’, ‘금강석’ 등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하는 ‘소교의 선물’ 이벤트도 진행한다.

 

‘상상하던 삼국지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진삼국난무(真三国乱舞)>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sglw.nextgamelife.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