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카 찾기 대회_블리자드.png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드레노어의 전쟁군주(이하 Wow)에서 주어진 주제에 해당되는 셀카나 스크린 샷을 촬영한 후 이벤트에 응모하면 블리즈컨(BlizzCon) 초대권 등 다양한 선물을 받을 수 있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셀카 찾기 대회’를 금주부터 5주  안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먼저 해당 이벤트 페이지(https://korea-blizzard.wishpond.com/photo-contest/)를 방문, 매 주 공개되는 다른 주제의 스크린 샷을 확인해 게임 내 자신의 캐릭터로 해당 장소에서 주둔지에서 100레벨 임무 보상으로 획득할 수 있는 셀카 사진기를 이용하거나 스크린 샷을 촬영한 다음 자신의 이름, 성, 국가정보 및 유효한 Battl.net 이메일 주소와 함께 촬영한 사진을 제출하면 된다.

 

해당 이벤트 응모자들을 대상으로 매주 추첨을 통해 iPhone 6,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메신저백,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물병, 배틀 코인 충전 상품권 등을 증정하며 6월 22일 오후 4시 1분 모든 이벤트가 종료된 후 추첨을 통해 1명에게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게임축제  2015 블리즈컨 초대권(동반 1인 포함)도 증정할 예정이다.

 

2015 블리즈컨 초대권의 경우, 매주 도전 과제에 참여할 때마다 당첨될 확률이 올라간다. 블리즈컨은 미국 캘리포니아 남부에 위치한 애너하임 컨벤션 센터에서 오는 11월 6일(금)~7일(토) 양일간 개최되는 블리자드 게임을 중심으로 전세계 커뮤니티가 모여 함께하는 축제의 장으로, 블리자드가 개발중인 게임들의 최신 소식을 듣고, 시연하고, 다양한 경연대회와 e스포츠 경기들을 관람할 수 있는 글로벌 게임 행사다.

 

촬영한 스크린 샷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이 설치된 폴더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방법은 관련 페이지(https://kr.battle.net/support/ko/article/how-to-take-a-screenshot)를 참고하면 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