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게임 놀이터 11호점 오픈식-.jpg

 

엠게임(대표 권이형)은 인천광역시 남구 용현동에 위치한 아동 양육시설 해성보육원(원장 김건숙)에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인 ‘나이트 온라인 놀이터’를 건립하고 오픈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엠게임의 대표 장수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나이트 온라인’은 아이템 판매 수익금 기부, 독거 노인들을 위한 선풍기 기증 등 소외된 이웃들을 위한 지속적인 나눔 활동에 앞장서왔으며, 올 해 서비스 11주년을 맞이해 엠게임의 사회공헌사업인 ‘엠게임 놀이터’ 11호점을 오픈하며 어려운 환경의 아이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달했다.

 

해성보육원은 올해로 설립 119주년을 맞는 국내에서 가장 오래된 아동 보육 및 입양기관으로 현재 약 90여 명의 미취학 아동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지원하고 있으며, 입양가족상담 및 관리, 미혼부모 상담 등 국내 입양지정기관의 역할을 다하고 있다.

 

엠게임은 해성보육원 내 낙후된 놀이 시설을 철거하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한 모래 바닥 공사와 함께 대형 종합 놀이대, 그네, 흔들 놀이대 등 다양한 놀이 기구를 새롭게 신축했다.

 

해성보육원 김건숙 원장은 “오래 전에 지어진 낙후된 놀이 시설로 항상 아이들의 안전과 위생 문제로 아이들이 마음껏 뛰어놀지 못하는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있었다”라며 “아이들이 밝고, 바르고, 튼튼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놀이터를 만들어주신 엠게임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0년부터 시작된 ‘엠게임 놀이터’ 건립사업은 ‘신나는 인터넷 놀이터’라는 기업의 기본 이념 아래 미래 IT산업 주역인 아동들의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놀이공간을 마련하고, 건전한 놀이문화 조성을 위한 엠게임의 사회공헌 활동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