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스타크래프트Ⅱ 프로리그 2014시즌(이하 프로리그) 3라운드가 13일 삼성 갤럭시 칸과 CJ 엔투스의 대결로 막을 올린다. 더불어 2라운드 정규 1위 후 PO 우승으로 2라운드를 제패한 진에어 그린윙스가 같은 날 2경기로 현재 포인트 1위인 KT 롤스터와 맞붙게 된다.

 

3라운드 신규 맵인 ‘회전목마’와 ‘미로’도 첫 선을 보인다. 오랜만에 등장하는 3인용 맵인 ‘회전목마’와 바위를 파괴하면서 자신만의 전장 경로를 만들 수 있는 점이 특징인 ‘미로’는 3라운드부터 삭제되는 ‘연수’와 ‘폴라나이트’의 빈 자리를 채우게 될 예정이다.

 

더불어 프로리그를 더욱 돋보이게 해줄 서브 프로그램들도 팬들을 찾는다. 이번 3라운드부터는 3개의 서브 프로그램인 ‘위클리 베스트 5’, ‘팁 오브 갓인규’, ‘프로리그 말말말’이 팬들을 위해 선을 보일 예정이다.

 

회전목마_미로-.jpg

▲ 회전목마, 미로(좌측부터)


 

‘위클리 베스트 5’는 한 주간의 프로리그 명장면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이며, ‘프로리그 말말말’은 프로리그 중계 중 중계진의 재미있는 말을 모아 전달하는 프로그램이다. ‘팁 오브 갓인규’에서는 채민준 캐스터와 고인규 해설이 게임에서의 고수가 되는 팁을 전수할 계획이다.

 

한편 e스포테인먼트의 기치 아래, 현장을 찾지 못하는 팬들을 위한 온라인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우선 국내 팬들을 위해 프로리그 페이스북에서는 ‘프로게이머 헬스온 기록 맞추기’와 ‘안녕? 내가 누구게?’의 두 가지 이벤트가 진행된다.

 

소셜 건강관리 서비스인 헬스온을 이용한 이벤트인 ‘프로게이머 헬스온 기록 맞추기’는 매 주차 선정된 프로게이머가 헬스온을 착용하고 얼마나 걸었는지를 맞추는 방식이며, ‘안녕? 내가 누구게?’ 이벤트는 프로게이머의 얼굴 사진 중 특정 부분이 공개되면 그 사진이 누군지 맞추는 방식으로 응모가 가능하다.

 

해외 팬들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프로리그 영어 페이스북에서는 ‘프로리그를 어디서 시청하세요?’라는 타이틀 아래, 본인이 프로리그를 시청하고 있는 장소에서 인증 사진을 찍어 페이스북에 게시하는 방식으로 응모할 수 있다.

 

이벤트 상품은 해당 프로게이머의 싸인이 담긴 프로게이머 사진 퍼즐이며, 해외 당첨자에게는 당첨자가 원하는 선수의 특별 영상 메시지를 제공한다. 더불어 이번 3라운드의 현장 이벤트인 ‘대박 상품 차원 관문’ 상품은 진에어에서 제공한 홍콩과 방콕 여행권(2매)이며, 기존과 동일하게 현장을 찾아 스타포인트를 통해 응모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