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정식 팬 초청안내.png


한국e스포츠협회(www.e-sports.or.kr)는 8월 21일(화) 14시부터 상암동 에스플렉스센터 11층 e스포츠 명예의 전당에서, 2018 자카르타-팔렘방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의 출정식을 개최한다.


올해 e스포츠 종목은 사상 처음으로 아시안게임 시범종목으로 채택되었으며,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은 리그 오브 레전드와 스타크래프트2 두 종목에 출전한다.


출정식에서는 인플라톤 디자인하우스에서 제작한 e스포츠 국가대표 엠블럼과 켈미(Kelme)코리아에서 제작한 e스포츠 공식 국가대표 유니폼, 제닉스에서 제작한 e스포츠 공식 국가대표 게이밍 의자 등이 공개되며, 국가대표 선수단의 미디어 Q&A가 진행된다.


첫 아시안게임에 출전하는 e스포츠 국가대표 선수단의 출정식은 일반 팬들도 스탠딩 관람으로 현장에서 함께 할 수 있다. e스포츠 국가대표 유니폼 온라인 사전구매 시 출정식 당일 현장 수령을 선택한 팬들은 8월 21일(화) 12시30분부터 우선 입장이 가능하며, 당일 현장에서 국가대표 유니폼을 구매한 팬들도 출정식에 입장할 수 있다. 온라인 유니폼 구매는 e스포츠 국가대표팀 공식 상품 구매 페이지(www.koreaesportsshop.com)에서 가능하며, 현장 참가 안내는 협회 소셜미디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협회 김철학 사무총장 대행은 “이번 출정식은 자랑스러운 한국의 과거와 현재를 대표하는 e스포츠 선수들을 기리는 장소인 e스포츠 명예의 전당의 개관식과 연계해 진행하게 되어 매우 뜻 깊다”며 “선수단이 최선의 결과를 얻어올 수 있도록 출정식에 많은 e스포츠 팬들이 함께해 국가대표 선수단에게 응원과 격려의 목소리를 전해주시기를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당일 13시부터는 국가대표 출정식에 앞서 문화체육관광부 주최, 한국콘텐츠진흥원 주관의 e스포츠 명예의 전당(e-Sports Hall of Fame) 개관식이 함께 진행된다.


피엔에프뉴스 pnfnews@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