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_가로로고.png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이 오는 5월 5일(금), 6일(토) 양일간 서울 상암 월드컵공원 내 평화광장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5회를 맞는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은 온 가족이 함께 게임을 통해 추억을 공유하고, 소통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기획된 행사로, 5월 가정의 달에 즐길 수 있는 대표 야외 축제로 자리잡고 있다.


서울 용산역 야외광장에서 열린 지난 해 행사에는 2만여 명이 함께한 바 있다. 올해에는 게임사 넥슨, 넷마블, 라이엇 게임즈, 슈퍼셀, 카카오게임이 참가하여 또 한 번 가족들을 맞을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넥슨의 ‘크레이지슈팅 버블파이터’, ‘크레이지레이싱 카트라이더’, ‘크레이지 아케이드 비엔비’와 라이엇 게임즈의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슈퍼셀의 ‘클래시 로얄’, 카카오게임의 ‘프렌즈사천성 for Kakao’, ‘프렌즈팝콘 for Kakao’ 등 어린이 날을 맞아 온 세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이와 함께 초대가수 축하공연, 프로 LoL 선수 참가 이벤트, 다양한 경품 행사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2017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참가를 원하는 이들은 4월 24일부터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 홈페이지(http://www.e-sports.or.kr/2017festival)를 통해 사전에 접수를 할 수 있으며, 별도의 참가비 없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전병헌 협회장은 “게임과 e스포츠는 가족과 함께 즐길 때 문화로서 그 진가가 배가 된다. 많은 가족들이 가족 e스포츠 페스티벌을 통해 가족 구성원 간 소통을 원활히 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좋은 경험을 얻길 바란다”고 밝혔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