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가족e스포츠페스티벌.png

 

내달 7, 8일 양일 간 용산 아이파크몰 1층 광장에서 펼쳐지는 ‘2014 e스포츠 가족 페스티벌’의 사전 참가 접수가 총 신청자 4천 여 명이라는 놀라운 경쟁률 속에 30일 마감됐다.

 

‘리그 오브 레전드’,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 ‘FIFA 온라인 3’의 PC 3종목과 ‘포코팡’, ‘윈드러너’, ‘다함께 붕붕붕’의 모바일 3종목에 참가하고자 하는 신청자가 4천 여 명이나 접수했다는 것은, 그만큼 ‘2014 e스포츠 가족 페스티벌’에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는 점을 뜻한다. 인기 프로그램의 경우 경쟁률이 30:1이나 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국e스포츠협회가 주최 및 주관하며 문화체육관광부와 서울특별시가 후원하는 ‘2014 e스포츠 가족 페스티벌’은 e스포츠를 통해 건전한 게임 문화를 정착시키고, 모든 세대와 가족이 게임을 함께 즐기며 소통하는 체험의 축제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지난 2013년보다 더 많은 종목과 큰 규모로 열리는 ‘2014 e스포츠 가족 페스티벌’의 사전 참가 접수는 30일로 마감됐으나, 모든 종목에 현장 참가로만 진행되는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현장에 방문하는 가족은 누구나 선착순 참가가 가능하다.

 

예를 들어 ‘리그 오브 레전드’ 종목의 경우 ‘다(多)킬 쟁탈전’ 프로그램이나 ‘FIFA 온라인 3’의 ‘대결, 한국 전설 vs 2014 한국’ 프로그램이나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기본덱으로 3연승 도전’, ‘포코팡’의 ‘최고 점수 기록전’, ‘다함께 붕붕붕’의 ‘붕붕붕 페스티벌’, ‘윈드러너’의 ‘배틀 윈드러너’ 프로그램은 현장 접수로만 참여가 가능하다.

 

또한 각 프로그램에 참가하면 여러 혜택이 참가자들을 반긴다. ‘하스스톤: 워크래프트의 영웅들’의 카드 팩과 ‘FIFA 온라인 3’의 선수 팩 같은 게임 상의 아이템뿐만 아니라 가족 단위 참가자들에게는 캠핑 용품을 받을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참여 혜택들이 기다리고 있다.

 

한국e스포츠협회 조만수 사무국장은 “’2014 e스포츠 가족 페스티벌’에 보내주신 관심과 뜨거운 사전 참가 접수 열기에 깊이 감사드린다. 자녀와 함께 게임으로 소통을 하고자 하는 부모님들의 관심도가 높다는 것을 보여주셨다”며 “다양한 현장 접수 프로그램도 준비되어 있으니 사전 참가 접수를 하지 못하셨더라도 페스티벌 당일 현장에 내방하셔서 가족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사전 접수 참가 당첨자들에게는 별도로 참가 안내가 갈 예정이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