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_내니앱3_정재경_김재우-.jpg

 
‘제 2의 박시연’! 그룹 ‘나인뮤지스’의 전 멤버 모델돌 정재경이 첫 예능 MC로 나서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새 시즌을 맞은 1,000만 스마트폰 유저를 위한 국내 유일 어플리케이션 정보프로그램 <내가 니 앱이다 3>의 MC로 발탁된 것.
 
엘리트 모델 출신 정재경은 환상적인 S라인과 매력적인 외모로 앙드레김 패션쇼에 까지 오르며 모델로서 능력을 인정 받은 바 있다. 뿐만 아니라 V.O.S의 ‘큰일이다’ 뮤직비디오에 출연 했을 당시엔 제2의 박시연이라 불리며 화제를 모았고, 타고난 끼와 재능을 바탕으로 걸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로도 활동하며 팔방미인다운 면모를 선보여 왔다.
 
다양한 분야에서 활약해 온 정재경은 <내가 니 앱이다 3>의 새 안방마님으로 낙점 돼 생애 첫 예능 MC 도전에 나선다. 기존 MC였던 개그맨 김재우와 호흡을 맞춰 다양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 정보들을 자신만의 통통 튀는 매력과 발랄함으로 전할 계획이라고. 뿐만 아니라 새 코너 ‘어플 읽어주는 여자’를 단독으로 맡아 진행하며 시청자들이 보내 준 어플리케이션에 관련된 사연들을 고급스럽고 서정적인 분위기로 색다르게 소개할 예정이다.
 
정재경과 함께 첫 녹화를 마친 <내가 니 앱이다 3> 제작진은 “첫 녹화라 긴장하고 떨지 않을까 걱정을 했다. 하지만 기존 MC 김재우와 호흡이 매우 좋았고 스튜디오에도 활기를 더해주는 느낌이었다”며 만족감을 전했다.

 

이와 함께 새 시즌을 맞은 <내가 니 앱이다 3>에서는 1,000만 스마트폰 유저들이 이용하는 최고의 Best 어플 중 하나를 선정해 해당 어플리케이션 개발자와 전문가들이 유저의 입장에서 설전을 펼치는 코너 ‘어플까 말까’가도 새롭게 선보이며 스마트폰 유저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정재경과 함께 새롭게 돌아온 국내 유일 스마트폰 정보프로그램 온게임넷 <내가 니 앱이다 3>는 오는 18일(수) 밤 10시 30분 첫 방송 된다.

 

피엔에프뉴스 / 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