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틀스타 신규 포스터_0607.jpg

스타와 서든의 최강자들의 <배틀스타> 빅매치가 시작된다.

 

<배틀스타 온라인(이하 배틀스타)>이 ‘스타크래프트’와 ‘서든어택’ 최강자들의 빅매치를 진행한다. 방송은 21일 오후 8시 30부터 4주간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한다.
 
‘스타크래프트’ 최강자인 김정우 선수와 ‘서든어택’ 최강 클랜인 ESU의 빅매치로, 각각 뮤턴트와 마린 진영이 되어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였다.
 
<배틀스타>는 FPS와 RTS의 대결 구도 방식을 채택, 진영 선택에 따라 두 장르의 전략성과 묘미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은 물론 대전을 통해 강자를 가릴 수 있어 두 장르의 경쟁 묘미도 선사한다.

 

그런 만큼, 두 장르의 대표게임으로 불리는 ‘스타크래프트’와 ‘서든어택’ 유저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으며, 어느 쪽이 더 강력한지에 대한 호기심으로 그 경기결과에도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특히, <배틀스타> 홈페이지를 통해 ‘스타크래프트’ 김정우 선수와 ‘서든어택’ 최고 클랜 ESU의 이한울 선수가 각 진영의 공략법을 동영상과 글로 직접 소개, 유저들의 플레이를 돕고 있는 것은 물론 두 선수가 양 진영이 되어 직접 대전을 펼치게 된다면 어느 쪽이 승리할지 궁금하다는 유저들의 호기심이 잇따르고 있어 이번 경기 결과에 대한 더욱 뜨거운 관심이 예상된다.
 
CJ인터넷 퍼블리싱사업본부 지종민 부장은 “이번 첫 대회를 시작으로 유명선수들과 개그맨, 연예인 경기 등 총 4회에 걸친 빅매치가 계획, 일주일 단위를 온게임넷을 통해 방영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며 “향후 유저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방식의 온•오프라인 대회 등도 진행할 계획으로 유저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로 <배틀스타>가 차세대 e스포츠 게임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배틀스타>는 15세 이상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battlestar.netmarble.net/에 접속해 플레이 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