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412_스타2게더.jpg.jpg

‘스타크래프트 II’를 방송 프로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게 됐다.

 

곰TV는 12일부터 스타크래프트 II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인 ‘Star2Gether’를 방송한다고 밝혔다.

 

‘Star2Gether’는 스타크래프트 II 시청자 참여 프로그램으로, 전직 프로게이머와 시청자가 생방송 중 즉석에서 스타크래프트 II 대결을 벌여, 스타크래프트 II 경기를 직접 보면서 참여도 할 수 있는 재미를 선사하는 동시에 유용한 게임 정보도 함께 제공할 계획이다. 전직 프로게이머와 대결을 펼치게 될 시청자는 방송 중 실시간 댓글 신청을 통해 응모 가능하다.

 

방송은 비공개 베타 테스트 기간 동안 매주 월화수 저녁 9시 생방송으로 진행되며, 매주 월요일에는 전직 프로게이머 김동수 선수, 화요일에는 워크래프트 III 프로게이머 이형주 선수, 수요일에는 전직 프로게이머 김성제 선수가 시청자와 멋진 경기를 펼칠 예정이다.

 

특히, 이번 방송은 단순한 시청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스타크래프트 II(Star2)를 함께하는(Together) 프로그램이라는 의미를 십분 살려, 생방송 중 댓글 신청을 통해 경기 참여자를 선발하는 등 시청자 참여를 최대화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딱딱하고 정형화된 기존 게임 방송 형태를 탈피해 파격적인 진행을 기획하고 있어 스타크래프트 II 팬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Star2Gether’는 12일 저녁 9시 곰TV(http://ch.gomtv.com/425)에서 생방송으로 시청 가능하며, 생방송 종료 후에는 VOD로 감상할 수 있다.

 

피엔에프뉴스(www.pnfnews.com)

Sh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