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게임넷]강민의 올드보이.jpg

스타크래프트 프로게이머의 대표 아이콘, 강민과 홍진호의 대결이 성사됐다! 게임라이프채널 온게임넷의 ‘강민의 올드보이’ 4, 5화에서 E스포츠를 풍미했던 두 선수가 맞대결을 펼치는 것.

 

‘강민의 올드보이’는 지난 6일, 프로게이머로서 다시 한번 스타리그 도전을 선언한 강민 해설위원의 준비 과정부터 예선 출전까지 전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 2004년 한게임배 스타리그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등 기발한 전략으로 ‘몽상가’라 불리며 많은 E스포츠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강민이, 해설위원으로 전향한지 2년 만에 다시 한번 프로게이머로서의 가능성을 확인하고자 나섰다.

 

이번 4, 5화에서는 많은 E스포츠 팬들이 그려 왔던 ‘꿈의 대진’ 중 하나인 강민과 홍진호 선수의 대결이 방송된다. 지난 화에서 홍진호의 휴가로 인해 무산된 두 선수의 대결이 성사된 과정과 ‘매치 포인트’ 맵에서 50여 분에 걸쳐 진행된 1경기의 하이라이트, 경기 전 후 오고 간 두 선수의 채팅 심리전이 여과 없이 공개될 예정이다.

 

특히 폭풍 같은 공격 성향의 홍진호와 수비형 꽃밭 프로토스 강민의 성향이 경기 속에 잘 녹아 있다는 후문. 두 선수의 엄청난 내공(?)이 경기 안팎에서 시청자들에게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예상된다. 더구나 지난 방송에서 강민의 이번 도전이 무모하다며 성공 가능성을 낮게 점친 홍진호와의 맞대결이라 더욱 관심을 모으고 있다.

 

강민 vs 홍진호의 대결이 펼쳐지는 ‘강민의 올드보이’ 4, 5화는 9일(금)과 16일(금) 2주에 걸쳐 저녁 9시 30분, 온게임넷에서 방송된다. 특히, 금일(9일) 방송되는 4화는 E스포츠 팬들의 성원에 힘입어, 특별히 기존의 2배에 해당하는 분량을 방송할 예정이다. (온게임넷:스카이라이프 641번/헬로TV 455번/씨앤앰DV 608번/QOOK TV 510번/MyLGTV 711번/브로드앤TV 23번)

 

피엔에프뉴스(www.pnfnews.com)

Share